서울시 강북구 미아동 아파트
엘리프 미아역 공급 정보
엘리프 미아역 아파트 단지는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194-2번지 및 195번지 일원에 건축되며 지하 5층~지상 24층, 3개 동, 전용면적 49~84㎡의 중소형 평형대, 총 260세대의 규모로 조성되고 이중 226세대를 선착순 일반분양 중에 있습니다.
미아역 엘리프 주상복합아파트는 2단지를 기준으로 하면 지하철까지 약 1분대에 이동이 가능합니다. 종로, 동대문에 출퇴근한다면 20여 분 내에 도착할 수 있으며 서대문, 일산, 고양 삼성, 상암 DMC, 마포, 을지로, 강남 등으로 접근성도 우수합니다. 단지 인근에는 롯데백화점, CGV, 이마트, 하이마트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밀집돼 있고 서울 동북부 초입에 위치해 풍부한 주거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주변 학군으로는 단지 바로 앞에 강북구에서 유일한 자율형 사립고인 신일고등학교와 신일중학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, 반경 1㎞에 화계초 등 초등학교 3곳, 중학교 2곳, 고등학교 2곳 등 뛰어난 학군이 갖춰져 있습니다.
엘리프 미아역 단지 지하 1층~지상 3층에는 다양한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, 단지 전면에는 쌈지형 공원이 들어섭니다. 지상 3층에는 서울시 공공건축가가 설계하는 거점형 키움센터 및 지상 2층에는 청소년문화의 집이 조성됩니다.
미아역 엘리프 주상복합 아파트 단지의 전용면적별 타입으로는 49㎡ A 타입, 59㎡ A · B · C · D · E · F · G 타입, 74㎡ A · B · C · D 타입, 84㎡ A 타입 등 총 13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수요자들의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.
엘리프 미아역 홍보관에서는 정당 계약 부적격자와 일부 미계약자에 대한 선착순 동호지정으로 수요자가 원하는 동호를 직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. 선착순 계약은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며 청약통장 사용 없이 순서에 따라 동·호수를 선택하여 계약할 수 있습니다. 계약조건은 계약금 10%, 중도금 20%, 잔금 70%가 기본이지만 계약금과 중도금 2%만 먼저 내면 나머지 88%는 입주 후에 내도 무방합니다. 즉 12%만 내면 입주 시까지 추가 비용 부담이 없습니다. 자세한 분양상담 및 엘리프미아역모델하우스위치 / 관람을 원하시면 아래 번호로 문의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